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소식(해외)/ 굿즈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렘의 실물 기모노 한정판 선착순 발매-!

본 포스팅은 데스크탑(PC)를 기준으로 서술했습니다.

'컬러'이 들어간 글을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링크되나 일부 그렇지 못한 것은 정보 부족으로 인한 것이니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인기 라이트 노벨이자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히로인들 중 한명인 렘이 착용한 기모노가 실물로 한정 판매됩니다.
제품명은 '코이유메 기모노'이며, 이번 제품은 렘이 이세계 (일본)에 방황하는 것으로 그려진 '우키요에 목판화 후가쿠, 이세계 소녀 백경 코이유메'에 맞쳐 착용했다 기모노를 재현 한 것이라고 합니다.


5개 한정으로 제작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오미야 주식회사]에서 진행하였으며, 기모노는 렘의 트레이드 마크 격인 파랑색과 애용하는 모닝 스타를 모티브로 한 문양등 캐릭터를 표현 다운 하면서 단고 견직물, 니시진오리, 교토 유젠등 일본을 대표하는 일본의 전통 기법으로 제작된, 제품을 정리한 세트로 판매 됩니다.
이번 판매는 2019 년 7 월 21 일 - 8 월 4 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 명 만 구입 가능합니다.
가격은 925,926엔(910,109,832원(세금 별도)이며, [KADOKAWA  store]에의 특별사이트에서 판매됩니다.


관련링크(JA)

(글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제품 예약 링크 (JA)

https://store.kadokawa.co.jp/shop/pages/rezero_kimono.aspx


[KADOKAWA store] 공식 홈페이지 (JA)

https://store.kadokawa.co.jp/shop/

[KADOKAWA store]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kadokawastore


[오미야 주식회사] 공식 홈페이지 (JA)

http://www.kyoto-omiya.co.jp/

[오미야 주식회사] 공식 페이스북 (JA)

https://www.facebook.com/omiya.web/?ref=nf&hc_ref=ARQldpnDP9PqiWRkWZUp2emSS6i93UcisWDgLQ2tSnoBhxaiICK0ayR5WJCiaDOyDFI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공식 홈페이지 (JA)

http://re-zero-anime.jp/tv/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Rezero_official


관련 포스팅


알림:

(애니 로그인 개인 유튜브 체널을 오픈했습니다만 현재 실력 부족으로 잠시 업로드를 중단합니다.)

유튜브: 포루나

트위터: 애니로그인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