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소식(해외)/ 굿즈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신작 피규어 2가지 등장-!

본 포스팅은 데스크탑(PC)를 기준으로 서술했습니다.

'컬러'이 들어간 글을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링크되나 일부 그렇지 못한 것은 정보 부족으로 인한 것이니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인기 라이트 노벨이자 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히로인들 중 한명인 람의 1/1 스케일로 재현 한 흉상 피규어와 일본 전통 결혼 의상인 시로무쿠를 입은 모습을 입체화 한 1/7 스케일 피규어가 발매됩니다.
1/1스케일로 만들어진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1/1 흉상 피규어'는 전체 높이 약 70cm의 대형 사이즈인 것을 특징을 살려 머리카락의 섬세한 조형과 의상의 주름과 질감까지 세심하게 조형하였습니다.
그리고 조금 수줍은 듯한  날카로운 눈빛으로 응시하는 눈동자 홍초를 띈 붉은 뺨과 부드러운 얼굴이 매력적고, 귀엽습니다.
폴리레진과 PVC일부 사용한 이번 흉상 피규어의 가격은  234,000엔(2,559,393원)에 2019 년 9 월 5 일까지 예약 접수가 진행되며, 2020 년 1 월에 발매 예정입니다.
1/7 스케일로 만들어진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 시로무쿠 - 1/7 스케일 피규어'는 살짝 휘날리는 시로무쿠 생지표면의 섬세한 모양도 조형이 순백의 눈같은 백무구의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머리는 클리어 파츠로 표현하고 머리장식의 섬세한 조형과 도장도 포인트입니다. 
또한 머리에 착탈 가능한 와타보우시도 포함되며, 2가지 표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받침과 아래에서는 서로 다른 흰색을 채용하여 아름다움을 완성되었습니다.
PVC, ABS와 철을 사용한 이번 피규어의 가격은 15,800엔(172,813원)에 2019 년 8 월 29 일까지 예약 접수가 진행되며, 2019 년 12 월 말에 발매 예정입니다.

이번 제품의 발매원은 [FuRyu]이며, 제작은 [Design COCO]에서 진행하였으며, 판매는 [FuRyu]의 산하에 있는 [F : NEX]에서 진행됩니다.


관련링크(JA)

(글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제품 예약 링크 (JA)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1/1 흉상 피규어'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람 - 시로무쿠 - 1/7 스케일 피규어'


[F : NEX] 공식 홈페이지 (JA)

https://fnex.jp/

[F : NEX]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FNEX_OFFICIAL


[FuRyu] 공식 홈페이지 (JA)

https://www.furyu.jp/

[FuRyu]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FURYU_pr


[Design COCO] 공식 홈페이지 (JA)

http://dcoco.info/

[Design COCO]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designcoco_t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공식 홈페이지 (JA)

http://re-zero-anime.jp/tv/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Rezero_official


관련 포스팅


알림:

(애니 로그인 개인 유튜브 체널을 오픈했습니다만 현재 실력 부족으로 잠시 업로드를 중단합니다.)

유튜브: 포루나

트위터: 애니로그인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