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소식(해외)/ 굿즈

'에반게리온' 모티브로 제작한 가위 상품 등장-!

본 포스팅은 데스크탑(PC)를 기준으로 서술했습니다.

'컬러'이 들어간 글을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링크되나 일부 그렇지 못한 것은 정보 부족으로 인한 것이니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Evangelion'에서 등장하는 초호기와 2호기를 모티브로한 두개의 가위 상품이 6 월 중순 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이번 제품은 [VILLAGE VANGUARD ONLNE STORE]에서 판매를 진행합니다.
제품의 칼에는 문양을 넣었으며, 아라미드 섬유등을 이용해 가위를 안전하게 보관할수있는 가위집이 있습니다. 
또한 상당히 날카로운 칼날을 보여주고있으며, 제품의 제작은 기후현 세키시의 칼 장인에 의해서 탄생했습니다.
[VILLAGE VANGUARD ONLNE STORE]에서 판매되는 이번 제품의 가격은 2,700엔(29,443원)에 판매되며, 현재 판매일은 6 월 중순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관련링크(JA)

(글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제품 예약 링크 (JA)

(초호기 모델) https://vvstore.jp/i/vv_000000000183059/

(2 호기 모델) https://vvstore.jp/i/vv_000000000183060/


[VILLAGE VANGUARD ONLNE STORE] 공식 홈페이지 (JA)

https://vvstore.jp/

[VILLAGE VANGUARD ONLNE STORE] 공식 트위터 (JA)

https://twitter.com/vgvd


관련 포스팅


알림:

(애니 로그인 개인 유튜브 체널을 오픈했습니다만 현재 실력 부족으로 잠시 업로드를 중단합니다.)

유튜브: 포루나

트위터: 애니로그인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