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소식(해외)/기타 뉴스

인기 Virtual YouTuber '키즈나 아이' 성우추가-?!

본 포스팅은 데스크탑(PC)를 기준으로 서술했습니다.

'컬러'이 들어간 글을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링크되나 일부 그렇지 못한 것은 정보 부족으로 인한 것이니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일본 버추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의 유튜브에서 2019 년 6 월 9 일에 두명의 '키즈나 아이'가 등장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의 제목은 '【검증】 두 명의 키즈나 아이는 퀴즈로 같은 대답을 할 수 있을까?'이며, 이 영상에서는 두 명의 '키즈나 아이등장하고 '선택 퀴즈에서 같은 답을 낼 수 있나'를 검증하는 내용이였습니다.

(2019 년 6 월 9 일 공개 영상'【검증】 두 명의 키즈나 아이는 퀴즈로 같은 대답을 할 수 있을까?')

기획 자체는 일반적인 것이지만, 주목을 끈 것은 다른 '키즈나 아이'의 목소리와 겉보기는 거의 똑같지만 평소와는 다른 사람같은 행동이였습니다.
일부의 예외는 있지만, 버추얼 유튜버는 겉으로 들어나지 않는 캐릭터 성우이며, 기존의 아이돌이나 성우와 같이, 탤런트성이 중요시 되는 경향도 있습니다.
이에 부정적인 면모를 예로 들면 다른 버추얼 유튜버, '아즈마 림'에게 일어난 지난 2018 년 11 월 8 일 공식[Twitter]에서 '본의 아니게 활동을 컨설턴트나 운영 회사에 의해서 지내게 될지도 모른다', '환생시킬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취지의 발언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 '키즈나 아이'가 두명으로 늘어나거나 성우 교체에 대한 팬들의 우려가 생겨나고있습니다.

관련링크(JA)

(글을 누르면 해당 링크로 이동합니다.)

'키즈나 아이' 공식 홈페이지 (JA)

http://kizunaai.com/

'키즈나 아이' 공식 유튜브 (JA)

https://www.youtube.com/channel/UC4YaOt1yT-ZeyB0OmxHgolA

'키즈나 아이' 공식 트위터 (JA)


관련 포스팅


포루나의 한마디: '환생' 즉 교체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비유를 든다면 'Doctor Who'라는 유명한 영국 드라마 '닥터'라는 배역을 볼수있습니다.

(애니 로그인 개인 유튜브 체널을 오픈했습니다만 현재 실력 부족으로 잠시 업로드를 중단합니다.)

유튜브: 포루나

트위터: 애니로그인



"); wcs_do();